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이태원] 한남동 크로플 맛집! 한남 베르그

by 하루의 마실 2021. 4. 8.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한남 베르그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한남 베르그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8-26 1층

운영 시간
매일 12:00~22:00 (라스트 오더 21:00)

주차 공간
불가

한남동에서 크로플이 먹고 싶어서 다녀 온 곳!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한남 베르그에요. 지나가다가도 눈에 띌 법한 주황색 분위기.

한남 베르그 외관

약간 구석에 있어서 표지판을 보고 잘 들어오셔야 해요. 이렇게 길을 따라가다 보면 한남 베르그가 나오는데 매장이 넓은데도 불구 웨이팅이 있었어요.

좋은 점은 이렇게 웨이팅 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점. 날이 꽤 추웠는데 기다릴 곳이 있어서 매우 좋았어요. 웨이팅 존도 참 이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이곳도 카페로 운영해도 될 정도였어요. 따뜻한 난로까지 틀어주셔서 분위기 굿!

한남베르그의 굿즈들도 있었고 거울도 많아서 다들 사진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한남 베르그는 두번 정도 방문했는데 둘 다 웨이팅이 있었어요. 카페 가셔서 이름 적으시고 이쪽에서 기다리시면 되고 둘 다 한 2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친구랑 둘이서 수다떨다보니 금새 20분정도 지났고 방송으로 이름을 불러주세요. 그럼 듣고 올라가시면 되요. 그럼 자리정돈 다 되어 있는 테이블로 안내주셔서 시스템은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기다리기에 편리해서 기다릴만한 느낌?

이곳에서 메뉴주문을 해주시면 되요. 크로플 냄새가 아주 진동해서 배가 부른 상태였음에도 빨리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리고 계속해서 뒤에서 크로플을 만드시고 채워 놓으시는 것 같고 포장해가지는 분들도 많은걸 보면 맛집은 맛집인가보다 싶었어요.

저희는 싱글 호떡 4,000원 + 아이스크림 1,600원으로 주문하고 커피는 한잔만 주문했어요.(이미 1차로 카페를 다녀옴)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5,000원이였어요. 근데 아메리카노 산미가 조금 강해서 제 입맛에는 안맞았네요 ㅠㅠ 이렇게 싱글이 있고 더블이 있는데 싱글은 한조각이나오고 더블은 크로플 두조각이 나와요.

쫄깃쫄깃한 느낌의 크로플을 찾으신다면 방문할 만한 이태원의 한남베르그 였어요. 크로플이 폭신폭신하것들도 있던데 저는 이렇게 쫄깃쫄깃한게 더 좋긴 하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도 참 이뻤던 한남 베르그. 한남동에서 갈만한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Comment>

 

메뉴

싱글 호떡 4,000원 + 아이스크림 1,6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5,000원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한남동 크로플 맛집! 커피 산미만 조금 적으면 좋을 것 같음"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