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당] 라시에스타 레스토랑

by 하루의 마실 2021. 1. 26.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사당에 위치한 분위기 맛집으로 유명한 라시에스타 레스토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라시에스타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21 양지빌딩 6층 라시에스타

운영 시간
매일 11:30 - 22:00
주문시간 : 11:30 ~ 21:00

주차 공간
가능

라시에스타

두 번째 방문하는 사당의 라시에스타입니다. 예전에도 한 번 왔었는데, 사당에 그래도 나름 분위기 있는 파스타 맛집들이 많아서 한동안 안가다가 다시 방문했어요. 그때는 미리 예약했어서 창가자리에 앉았었는데 이번에는 창가자리가 꽉 차서 창가자리는 아닌 다른 좌석에 안내받았습니다.

안내해주신 자리에 착석하면 이렇게 기존 집기들이 셋팅이 되어 있고 물과 메뉴판을 가져다 주세요.

라시에스타 메뉴

오랜만에 메뉴판을 처음부터 쭉 찍어 보았는데요. 런치메뉴도 있어서 점심시간에는 더욱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디너타임 방문이라 해당은 없었지만 그래도 메뉴판은 찍어 보았어요. 여기까지가 음식 메뉴고 아래는 음료메뉴입니다.

라시에스타 음료 메뉴

라시에스타 메뉴를 정독하고 저희는 루꼴라 피자 19,500원, 트러플 딸리아뗄레(크림) 22,000원,  샹그리아 7,000원, 모히토 8,500원을 주문했습니다.

라시에스타

이렇게 오픈키친이라 만드시는 모습을 구경하다 보면 이렇게 신기한 모양의 화덕빵을 가져다 주세요. 발사믹,올리브오일과 함께 가져다 주시는데 따뜻할 때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메뉴 나오기 전에 다 먹었네요.

라시에스타 음료

그리고 라시에스타에서 주문한 음료 메뉴가 먼저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모히또, 그리고 친구가 주문한 샹그리아입니다. 모히또는 정말 맛있었는데 샹그리아는 제가 맛보지 못해서 잘 모르지만 술을 좋아하는 친구가 정말 맛있다고 했으니 두 메뉴 모두 시켜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라시에스타 트러플 딸리아뗄레(크림)

그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트러플 딸리아뗄레 입니다. 둘 다 버섯을 좋아해서 한참 고민하다 주문하게 된 메뉴인데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버섯은 역시 크림이지 하면서 크림을 시켰는데 참 맛있었어요. 이전에 방문했을 때는 로제 파스타를 주문했었는데 로제보다 이 크림 파스타가 더 맛있네요.

라시에스타 루꼴라 피자

뒤이어 바로 나온 루꼴라 피자 입니다. 식전빵-음료-파스타-피자가 시간차이 크게 없이 바로바로 나와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둘 다 또 루꼴라를 엄청 좋아하는 터라 피자는 고민없이 바로 루꼴라로 주문했는데요. 아시다시피 루꼴라와 토마토소스 베이스의 조합은 항상 옳기도 하고 화덕피자라 정말 맛있었어요. 피자는 아무래도 맛없기는 힘든 음식이라 다른 곳 보다 뛰어나게 맛있다, 맛없다를 평가하기는 어렵지만요.

사당 라시에스타

라시에스타는 아무래도 사당에서 소개팅 장소로 나름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창가에 앉으신 분들은 대부분 소개팅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소개팅 맛집을 찾으신다면 사당 라시에스타로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창가에 앉아서 야경을 보면 나름 멋있거든요! 그 외에 피자와 파스타도 맛있으니 사당 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Comment>

 

메뉴

루꼴라 피자 19,500원, 트러플 딸리아뗄레(크림) 22,000원,  샹그리아 7,000원, 모히토 8,500원

 

★★★★재방문의사있음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사당에서 분위기 있는 파스타 집을 찾는다면 추천"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