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호텔

[강원도 원주] 호텔 이쁘다

by 하루의 마실 2021. 1. 21.

[강원도 원주] 호텔 이쁘다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강원도 원주의 시외버스터미널 혹은 고속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호텔 이쁘다 편입니다.

 

호텔 이쁘다 기본 정보

 

호텔 이쁘다를 포스팅하게 된 이유는 원주 혁신도시에 많은 공기업들이 이전해있는데 지방에서 올라오시거나 하루 묵을 일이 생기시는 분들이 꽤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게 저고요.

 

호텔 이쁘다 전경

 

급하게 혹은 일정상 하루 머물러야 하신다면, 묵어갈 수 있는 교통편 괜찮은 HOTEL로 호텔 이쁘다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제가 머물면서 엄청 행복했거든요.ㅠㅠ

호텔 이쁘다
강원 원주시 장미공원길 25-4

주차 공간
다수 보유

원주에 일정이 있어 급하게 하루 숙박해야 할 일이 있었는데 관광지가 아니라 시내에서 머물려고 하다 보니 숙소가 많지 않고 모텔과 여관 수준의 숙박 시설이 많아서 참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새로 생긴 것으로 보이는 '호텔 이쁘다'를 고민하다가 혼자 머물게 됐어요.

호텔 이쁘다 주차장

 

인근에 술집이 많아서 너무 당혹스럽고 무서웠는데 낮에 입실해서 다음날 나오는......

 

나름 호캉스.....라 크게 상관은 없었어요.

 

도착하자마자 인근에서도 돋보이는 녹색과 금색 인테리어가 진짜 시강ㅋㅋㅋ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아기자기한 곳이어서 걱정 없이 입실하게 되었네요.

 

호텔 이쁘다 1층 로비

호텔 로비에는 커피포트와 전자렌지를 구비해놓았으니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네요~

 

호텔 이쁘다 숙소 가격 및 룸 정보

 

1층 로비에 있는 커피와 전자레인지, 셀프 체크인 기계가 배치되어 있고 키를 받아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저는 혼자 머물 예정이라 보통 방 A를 신청했는데 더 넓은 방이 필요하신지 묻고 제가 혼자 머물거라 원래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여행지가 아니라 그런지 혼자 머물기가 좀 무섭네요.

 

저는 여기 어때 앱에서 선착순 즉시 할인 5.000원을 받아 예약했습니다.

*가격을 적어도 되는지 몰라서 혹시 관심 있는 분들은 직접 검색부탁드립니다.

호텔 이쁘다  보통방A 
호텔 이쁘다 티비, 샤워가운, 책상

호텔 이쁘다의 침구류는 엄청 푹신해서 허리가 아프지 않고 꿀잠 잘 수 있는 매트리스와 토퍼라 눕자마자 기절했습니다. 입실하자마자 찍은 사진이 아니라 옷걸이가 좀 널려있네요. 

 

저는 낮은 테이블보다는 높은 테이블을 선호하는데, 테이블 높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ㅠㅠ

 

간단한 작업이나 커피 마시기 좋은 테이블이라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허리 아프지 않게 혼자 재밌게 놀며 시간 보냈습니다. 

 

냉장고에는 생수가 무려 4개!!!!!!

 호텔 이쁘다 보통방A 샤워실

샤워실이 생긴 지 얼마 안돼서 정말 깔끔하고 예쁜 호텔입니다.

 

그리고 하나 특이했던 건 거울에 파란 동그란 원이 보이길래 눌러봤는데 거울 주변으로 LED 불빛이 나오는데 컬러도 선택할 수 있어서 화장하기 너무 좋은 호텔인거 있죠.

 

엄청 센스 있었어요. 광고 아닌데.ㅋㅋㅋㅋ

 

최근에 지어져서 그런지 하나하나 센스가 있어서 정말 들뜬 마음으로 안심하며 보낼 수 있었습니다.

 호텔 이쁘다 보통방A 

원주 호텔 이쁘다의 매력 요소는 LG 스타일러가 객실마다 놓아져 있다는 것입니다. 내일 입을 옷들과 오늘 입은 옷들을 넣고 스타일러 돌렸는데 세탁한 느낌 나서 진짜 너무 좋았어요.

 

엄마한테도 전화해서 얘기했더니 lg 스타일러 사고 싶다고 하시네요. 

호텔 이쁘다 룸 view

하나 아쉬운 점은 호텔 이쁘다 주변이 식사할 곳이 많지 않았어요......

 

원주가 그런지

 

오늘이 그런지

 

이곳이 그런지

 

외지인으로서 알 수 없었지만, 인근에 식사할 곳이 많지 않아 세 바퀴를 돌며 식당을 찾아다녔습니다. 식사는 미리 숙소에서 검색해서 하나 정해서 나가시기를, 가능하다면 터미널 인근으로 가시기를 바랍니다.

호텔 이쁘다 기본 제공 용품

호텔 이쁘다의 또 하나의 장점은 기본 제공 세면용품들의 퀄리티가 높다는 것인데요.

 

보통 스펀지로 된 샤워타월을 제공하는 호텔이 많죠?

 

호텔 이쁘다는 얇고 긴 샤워타월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제공하더라고요.

 

실수로 제가 사용하는 로션과 스킨을 가져오지 않았는데, 저렴한 스킨, 로션이 아니라서 안심하고 사용했습니다. 기대이상으로 저렴하게 좋은 호캉스를 하고 오게 되었네요.

호텔 이쁘다 메모지

호텔 메모지도 이렇게 배치되어있는 데 사용은 안 했습니다.

 

밑에 굵은 글씨로 지도와 전화번호만 없으면 더 예쁠 텐데 저 굵고 진한 글씨가 너무 부담스러워 저는 별로였네요.ㅋㅋㅋㅋ

호텔 이쁘다 공기청정기

 

요즘 미세먼지로 실내 공기를 걱정하는 사람이 많은데 원주 호텔 이쁘다에는 공기청정기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런데 공기청정기와 엘지 스타일러 두 대가 다 돌아가면 소음으로 시끄러운 편이라 잘 때는 끄는 것을 추천ㅋㅋㅋㅋ

 

호텔 이쁘다 숙소 평가

호텔 이쁘다 장점

숙소 시설 가성비 최강 / 신축 건물 / 호텔 청결 + 예쁨 / 엘지 스타일러 + 공기 청정기

 

호텔 이쁘다 단점

주변 상권이 술집 / 새벽이라 그런지 새벽에 샤워하는데 물이 뜨겁지 않아서 서러움 

 

호텔 이쁘다 총평

Comment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 있음 ★★★★★인생 맛집

 

"원주에 들르는 1인 숙박객에게 추천 + 데이트 장소 + 가성비 좋은 호캉스"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